기사 메일전송
이도컴퍼니, 스포츠 블루투스 헤드셋 PUMP HD Sportsbuds 출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4-07-25 14:51:14

기사수정
  • 여름 수상 레포츠, 이젠 음악과 함께하자!
  • 국제방수규격 IP-67 등급 인증으로 완전 방수 지원
  • 최대 30m 무선 사용, 재생 시간 8시간, 대기 시간 14일 등 레포츠에 최적화
본격적인 무더위로 서핑, 수상 스키 등 수상 레포츠의 열기가 달아오르며 물 속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수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올 여름에는 레포츠의 즐거움을 배가시켜주는 음악에 대한 욕구가 커지며 물 속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방수 헤드셋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도컴퍼니가 스포츠 블루투스 헤드셋 PUMP HD Sportsbuds를 출시했다.


이도컴퍼니가 격렬한 운동 중에도 완벽한 착용감과 방수 기능을 자랑하는 스포츠 블루투스 헤드셋 PUMP HD Sportsbuds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PUMP HD Sportsbuds(139,000원)는 블루투스 오디오 시장 선도 기업인 블루앤트(BlueAnt)의 제품으로, 국제방수규격 IP-67 등급을 인증한 블루투스 스트레오 헤드셋으로 완전 방수는 물론 테플론(Teflon) 코팅과 보강재·방탄재 등에 사용되는 고 강력 섬유 케블라(Kevlar) 소재를 사용하여 땀과 먼지 등의 오염 물질 및 외부 충격으로부터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블루투스 3.0을 지원하여 최대 30m 무선 사용 거리와 충전 시간 2시간, 재생 시간 8시간, 대기 시간 14일 등 스포츠 블루투스 헤드셋으로서 최적의 기능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12.5mm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채용하여 풍부한 베이스와 함께 생생한 고음역 사운드를 선사한다. 

블루앤트 PUMP HD Sportsbuds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는 이도컴퍼니 전범준 대표는 “여름을 맞아 러닝이나 자전거는 물론 서핑과 수상 스키 등의 수상 레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며 “음질은 물론 착용감과 휴대성을 두루 갖춘 스포츠 블루투스 헤드셋 PUMP HD Sportsbuds는 완전 방수 기능과 보다 더 길어진 재생 시간으로 레포츠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PUMP HD Sportsbuds는 교보문고와 프리스비, 윌리스, 에이샵 등의 APR 매장과 핫트랙스, 스마트캔디, 옥션 등의 국내 주요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덧붙이는 글

이도컴퍼니 소개 이도컴퍼니는 IT & Lifestyle Products 수입 유통업체입니다. 출처: 이도컴퍼니 언론 연락처 이도컴퍼니 홍보대행사 리앤컴 박서종 010-4606-4309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벼락소의 돌다리, 반복되는 훼손의 굴레를 끊으려면 경기 동북부 남양주를 가로지르는 왕숙천과 그 지류인 금곡천은 지역 주민들의 삶과 맞닿아 있는 중요한 공간이다. 특히 맑은 물소리와 푸른 녹음이 어우러진 벼락소는 주민들에게 평온과 위안을 선사하는 곳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곳에 놓인 돌다리는 단순히 하천을 건너는 통로를 넘어, 일대 주민들의 일상과 삶을 잇는 ..
  2. 남양주시, 도시 단절 해소할 ‘정약용 공원’ 조성 본격화 남양주시는 경의중앙선 철도 복개 공사를 통해 단절되었던 도심을 연결하고, 그 위에 (가칭)정약용 공원을 조성하는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프로젝트는 단순한 공원 조성 차원을 넘어, 물리적으로 나뉜 도시를 하나로 통합하고 시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철도 위 새로운 도시 공간, 복개 공사..
  3. 남양주시, 2025 정원문화박람회 '정원여행'으로 도심 속 힐링 선사 오는 9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남양주 다산중앙공원에서 '2025 남양주 정원문화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정원여행을 주제로, 다산 정약용의 실학정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돌아봄', '바라봄', '그려봄'의 3단계 여정을 통해 관람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정약용 실학정신을 담은 �...
  4. 550년 신비의 숲, 단 이틀간 문을 연다… '제20회 광릉숲축제' 개막 550여 년간 보존된 신비로운 숲길이 시민들에게 단 이틀간만 공개된다. 남양주시는 오는 9월 27일(토)부터 28일(일)까지 이틀간 진접읍 광릉숲 일원에서 제20회 광릉숲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으로 지정될 만큼 높은 가치를 지닌 광릉숲은 평소 일반인의 출입이 엄격히 통제된다. 이 때문에 매년 단 한 번 열리는 광.
  5. 남양주 초거대 데이터센터, 기회와 딜레마 사이 인공지능(AI) 시대가 본격화되면서 초거대 데이터센터가 새로운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이런 흐름 속에서 남양주시 진접읍 일대에 추진 중인 2.2기가와트(GW) 규모의 'KDV(Korea Digital Valley)' 프로젝트는, 단일 사업으로는 세계 최대 규모라는 점에서 글로벌 자본의 이목을 끈다. 실제로 세계적인 투자사 블랙스톤은 이 프로젝트의 미래 가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