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게임리퍼블릭코리아, 신작 천만여신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1위 달성
  • 손종국 기자
  • 등록 2025-12-10 09:47:56

기사수정
  • 차트 정상 등극… AI 교감 시스템·‘혜자급 혜택’으로 서브컬처·방치형 유저 모두 사로잡아
  • AI 교감·고속 성장·풍부한 보이스 연출로 방치형 RPG 차별화 성공
  • 짧은 플레이로도 확실한 성취감… 이용자 호평 속 인기 1위 안착

구글 1위 달성 기념 포스터

게임리퍼블릭코리아가 퍼블리싱하는 신작 모바일 방치형 RPG ‘천만여신’이 국내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천만여신’은 ‘가장 치명적인 AFK’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모바일 방치형 RPG로, 키우기 게임의 성장 재미와 방치형 특유의 간편함을 결합해 짧은 플레이로도 만족스러운 성취감을 얻을 수 있는 구조가 특징이다. 출시 직후 연일 인기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서브컬처·방치형 양 장르 이용자층에서 고른 호응을 얻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 평점 4.9점이라는 높은 이용자 만족도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치명적인 매력의 캐릭터 비주얼, 시원한 성장 템포, 여신 개개인의 스토리를 중심으로 한 몰입도 높은 연출 등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고, 게임 측이 강조해 온 실시간 AI 교감 시스템 또한 이용자 경험을 확장하는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는 평가다.

 

게임리퍼블릭코리아는 대형 게임사들의 서브컬처 신작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가운데, ‘천만여신’은 방치형 게임 이용자들의 이용 패턴과 서브컬처 게이머들의 취향을 반영해 온 전략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며, 성장 보상이 명확히 체감되는 구조와 여러 몰입 요소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천만여신’은 원하는 캐릭터를 무리 없이 획득할 수 있는 보상 설계, 한국·일본어 음성 연출을 포함한 풍부한 제작 퀄리티, 출시 직후 즉각적인 커뮤니티 피드백 반영 등 운영 완성도가 이용자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공식 카페와 게임 내에서 다양한 기념 이벤트와 커뮤니티 참여 보상 프로그램도 병행되며 이용자 친화적 운영을 이어가고 있다.

 

‘천만여신: 가장 치명적인 AFK’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민주당 남양주(갑)지역위, ‘사랑의 연탄나눔’으로 온기 전해 더불어민주당 남양주(갑) 지역위원회(위원장 국회의원 최민희)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지난 20일(토) 남양주시 수동면에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에는 최민희 위원장을 비롯한 민주당원들이 연탄을 직접 배달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했다. 이날 행에는 최민희 국회의원을 비롯해 이제희 ...
  2. 광주시교육청, 학교회계 운영 `우수`…교육부장관상 광주시교육청(교육감 이정선)은 교육부 `2025년 지방교육재정 분석 평가`에서 `학교회계 운영 사례 우수 교육청`으로 선정돼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평가는 교육부가 학교회계 예산 집행 우수 사례를 전국에 공유·확산하기 위해 매년 추진하고 있다.대상은 전국 17개 시·도교육청으로, 학교회계 예산 집행의 효율성...
  3. 고양시, 2025년 적극행정 국민신청 우수 유공기관 선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지난 24일 정부서울청사 정부합동민원센터에서 열린 `2025년 적극행정 국민신청 우수 유공 시상식`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국민권익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날 시상식에서는 적극행정 국민신청제도를 활용해 국민 권익 보호와 적극행정 실현에 기여한 11개 기관이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적극행정 국..
  4. 양천구, 행안부 공유재산 관리 평가 2년 연속 `최우수` 수상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공유재산 관리 역량을 인정받아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공유재산 관리 분석·진단` 평가에서 2년 연속 최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행정안전부는 2024년부터 `공유재산 관리 분석·진단 평가`를 도입해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공유재산의 관리 및 활용현황을 분석.
  5. 김포금쌀, 유럽 및 카자흐스탄에 첫 수출 김포시 명품브랜드 대표 농특산물 `김포금쌀`이 유럽 및 카자흐스탄에 처음으로 수출한다.김포시와 신김포농협(조합장 박호연)은 2025년산 김포금쌀(참드림) 47톤을 유럽과 중앙아시아(카자흐스탄)에 12월 중 두 차례에 걸쳐 수출하기로 했다.김포금쌀은 2015년 농협쌀 수출공동브랜드 `K-RICE`로 선정된 이후 신김포농협을 통해 대만에 첫 수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