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중구, 15일 DDP서 ‘2025 뷰티·패션 페스타’ 개최
  • 손종국 기자
  • 등록 2025-11-12 10:30:01

기사수정
  • 지역 브랜드·학생 참여로 다채로운 프로그램 진행
  • 메인무대, 플레이존, 뷰티존, 패션존 구성
  • K-뷰티 시연·K-스타일 런웨이 등 현장 체험 가능

중구가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어울림광장에서 지역 브랜드와 학생 참여로 ‘2025 중구 뷰티·패션 페스타’를 개최한다.

 

2025 중구 뷰티 패션 페스타 홍보 포스터.서울 중구는 오는 15일(토)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어울림광장에서 ‘2025 중구 뷰티·패션 페스타’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도심산업 페스타’를 발전시켜 뷰티·패션 중심지인 중구 특색을 살린 축제로, ‘스타일을 입다, 중구를 걷다’를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행사에는 서울뷰티허브, 서울패션허브와 연계된 브랜드와 디자이너, 지역 로컬 브랜드가 참여하며, 성동글로벌경영고, 정화예술대학교, 리라아트고, 예원학교 등 관련 전공 학생들이 공연과 패션쇼를 펼친다.

 

행사장은 메인무대, 플레이존, 뷰티존, 패션존으로 구성된다. 메인무대에서는 리라아트고 치어리딩과 예원학교 전통무용팀 공연으로 개막식을 장식하며, K-뷰티 시연, K-POP 퍼포먼스, K-스타일 런웨이 등 다채로운 공연이 이어진다. 현장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플레이존에서는 퍼스널 수정 메이크업, 아이돌 포인트 메이크업, 업사이클 프로그램 체험과 함께 이순신 장군 복식 전시·체험, 걱정인형 매듭 키링, 자개 손거울 만들기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뷰티존과 패션존에서는 서울뷰티허브와 서울패션허브 연계 브랜드 및 신진 디자이너가 참여해 팝업스토어를 통한 제품 판매와 일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포토존과 전시존도 마련돼 관람객 체험을 지원한다.

 

구 관계자는 “이번 페스타는 중구의 뷰티·패션 산업을 조명하는 축제로, 지역과 산업의 성장을 이끄는 출발점이 되길 기대한다”며, “지역 우수 자원과 협력해 중구를 뷰티·패션 중심지로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민주당 남양주(갑)지역위, ‘사랑의 연탄나눔’으로 온기 전해 더불어민주당 남양주(갑) 지역위원회(위원장 국회의원 최민희)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지난 20일(토) 남양주시 수동면에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에는 최민희 위원장을 비롯한 민주당원들이 연탄을 직접 배달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했다. 이날 행에는 최민희 국회의원을 비롯해 이제희 ...
  2. 광주시교육청, 학교회계 운영 `우수`…교육부장관상 광주시교육청(교육감 이정선)은 교육부 `2025년 지방교육재정 분석 평가`에서 `학교회계 운영 사례 우수 교육청`으로 선정돼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평가는 교육부가 학교회계 예산 집행 우수 사례를 전국에 공유·확산하기 위해 매년 추진하고 있다.대상은 전국 17개 시·도교육청으로, 학교회계 예산 집행의 효율성...
  3. 고양시, 2025년 적극행정 국민신청 우수 유공기관 선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지난 24일 정부서울청사 정부합동민원센터에서 열린 `2025년 적극행정 국민신청 우수 유공 시상식`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국민권익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날 시상식에서는 적극행정 국민신청제도를 활용해 국민 권익 보호와 적극행정 실현에 기여한 11개 기관이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적극행정 국..
  4. 양천구, 행안부 공유재산 관리 평가 2년 연속 `최우수` 수상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공유재산 관리 역량을 인정받아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공유재산 관리 분석·진단` 평가에서 2년 연속 최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행정안전부는 2024년부터 `공유재산 관리 분석·진단 평가`를 도입해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공유재산의 관리 및 활용현황을 분석.
  5. 김포금쌀, 유럽 및 카자흐스탄에 첫 수출 김포시 명품브랜드 대표 농특산물 `김포금쌀`이 유럽 및 카자흐스탄에 처음으로 수출한다.김포시와 신김포농협(조합장 박호연)은 2025년산 김포금쌀(참드림) 47톤을 유럽과 중앙아시아(카자흐스탄)에 12월 중 두 차례에 걸쳐 수출하기로 했다.김포금쌀은 2015년 농협쌀 수출공동브랜드 `K-RICE`로 선정된 이후 신김포농협을 통해 대만에 첫 수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