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과 2026 시즌 신규 팀웨어 컬렉션 공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팀과 함께하는 두 번째 컬렉션을 선보이며 2026 시즌을 힘차게 시작한다. 지난해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레이스의 짜릿함을 전파한 아디다스는 이번 시즌 새로운 마음으로 우승을 향해 또 한 번 나아가며 ‘DRIVEN BY TOMORROW(내일을 향해)’라는 메시지를 2026 시즌 컬렉션에 담아냈다. 이번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컬렉션은 아디다스의 최상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기반으로, 심플함과 편안함을 모두 극대
옛 시장관사에서 40년만에 시민 품으로 돌아온 복합문화공간 도모헌, 도모헌을 찾은 시민들이 36만명을 넘어섰는데요. 어떤 점이 특별해서 이렇게 많은 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을까요?
[영상] 옛 부산시장 관사 `도모헌`...1년만에 36만명 방문
이는 부산시가 단순한 공간 개방을 넘어 시민과의 소통을 통해 시민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공간으로 만든 결과일 겁니다.
발걸음 닫는 곳곳 마다 시민을 생각하는 부산시의 마음이 오롯이 느껴지는데요. 많은 시민들이 도모헌에서 저마다의 추억을 쌓고 있습니다.
박형준 시장은 도모헌이 시민의 일상과 감성을 연결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며 더욱 사랑받는 장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부산시는 앞으로 미디어파사드를 활용한 문화콘텐츠를 운영하고 소소풍라운지 조성과 40만번째 방문객 특별이벤트를 계획 중이라고 합니다.
짧아서 더욱 소중한 요즘 가을, 도모헌을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몇번을 찾더라도 도모헌은 특별한 추억을 안겨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