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과 2026 시즌 신규 팀웨어 컬렉션 공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팀과 함께하는 두 번째 컬렉션을 선보이며 2026 시즌을 힘차게 시작한다. 지난해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레이스의 짜릿함을 전파한 아디다스는 이번 시즌 새로운 마음으로 우승을 향해 또 한 번 나아가며 ‘DRIVEN BY TOMORROW(내일을 향해)’라는 메시지를 2026 시즌 컬렉션에 담아냈다. 이번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컬렉션은 아디다스의 최상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기반으로, 심플함과 편안함을 모두 극대
시립망우청소년센터는 서울·거창 지역 청소년에게 타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청소년 간 교류를 통해 문화적 수용성과 협력 역량을 높이기 위해 기획한 2025 서울-거창 청소년 역사문화교류캠프 ‘너와 함께 역사 속 서울을 만나는 지하철 여행기 Seoul-Link’를 9월 4일(목)부터 6일(토)까지 2박 3일간 운영했다고 밝혔다.
불꽃크루즈 체험 전, 한강 유람선 선착장에서. 청소년들이 야경을 배경으로 단체 사진을 촬영하며 역사문화교류캠프의 추억을 기록하고 있다
사전 모임에서는 대학생 멘토와 서울 청소년들이 전체 일정을 숙지하고, 거창 청소년들과 함께 지켜야 할 약속을 정했다. 여는 마당 안전 교육과 조별 관계 형성 활동을 거쳐, 4개 조별 자유여행 일정 기획으로 이어졌다. 기획을 마친 뒤에는 테마파크(롯데월드) 문화 체험으로 친밀감을 높였다.
둘째 날에는 각 조가 사전에 수립한 계획에 따라 지하철 자유여행을 진행했다. 청소년들은 길 찾기와 시간 조율, 역할 분담 등을 스스로 해결하며 협력과 책임감을 기르는 경험을 했다. 저녁에는 한강 불꽃크루즈에 탑승해 서울의 야경을 감상하며 하루를 마무리했다. 자유여행을 릴스(Reels) 미션을 통해 기록했으며, 마지막 날에는 자유여행 릴스 영상과 맵핑 결과를 조별 발표로 공유하며 캠프를 마무리했다.
한편 서울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거창-서울 청소년 역사문화교류캠프’가 오는 11월 3일(월)부터 5일(수)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과 모집은 시립망우청소년센터 홈페이지(https://mangwo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립망우청소년센터는 청소년들이 스스로 계획하고 실행하는 과정을 통해 주도성과 협력의 가치를 배웠다며, 올해 신설한 합동활동 모델을 기반으로 지역 간 이해와 성장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