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과 2026 시즌 신규 팀웨어 컬렉션 공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팀과 함께하는 두 번째 컬렉션을 선보이며 2026 시즌을 힘차게 시작한다. 지난해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레이스의 짜릿함을 전파한 아디다스는 이번 시즌 새로운 마음으로 우승을 향해 또 한 번 나아가며 ‘DRIVEN BY TOMORROW(내일을 향해)’라는 메시지를 2026 시즌 컬렉션에 담아냈다. 이번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컬렉션은 아디다스의 최상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기반으로, 심플함과 편안함을 모두 극대
구로구는 장기요양기관 종사자들의 헌신에 감사하고, 돌봄 현장의 사기를 높이기 위해 ‘장기요양기관 종사자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한다.
2024 구로구 장기요양인 어울림 한마당 행사.이번 행사는 10월 18일 오후 2시 30분부터 구로구청 5층 강당에서 진행된다.
초고령 사회에 접어든 현실 속에서 어르신 돌봄의 최일선에 있는 장기요양기관 종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해에는 한국재가장기요양기관협회 구로구지회가 주관했지만, 올해는 구로구가 직접 주관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행사는 오후 2시 15분, 전자바이올린 연주자 이시보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우수종사자 표창 수여식 △기념사 및 축사 △힐링 강연 △축하공연 순으로 이어진다. 특히 관내 장기요양기관에서 1년 이상 근무한 모범적인 종사자 45명이 ‘우수종사자’로 선정돼 표창을 받는다.
또한 웃음치료사 박근수 강사가 진행하는 힐링 강연과 가수 현당의 축하공연이 마련돼, 참석자들이 직무 스트레스와 피로를 해소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구로구 관계자는 “장기요양기관 종사자 여러분의 헌신 덕분에 어르신들이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다”며 “앞으로도 존중과 감사의 문화를 확산해, 모두가 함께하는 돌봄 공동체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