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과 2026 시즌 신규 팀웨어 컬렉션 공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팀과 함께하는 두 번째 컬렉션을 선보이며 2026 시즌을 힘차게 시작한다. 지난해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레이스의 짜릿함을 전파한 아디다스는 이번 시즌 새로운 마음으로 우승을 향해 또 한 번 나아가며 ‘DRIVEN BY TOMORROW(내일을 향해)’라는 메시지를 2026 시즌 컬렉션에 담아냈다. 이번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컬렉션은 아디다스의 최상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기반으로, 심플함과 편안함을 모두 극대
성북구가 ‘성북구 명소에서 행복한 우리 반려동물’을 주제로 반려견·반려묘 사진을 공모하며 구민과 함께 반려동물 문화 확산에 나선다.
성북에서 함께놀개 사진공모전 홍보 포스터.
서울 성북구(구청장 이승로)는 오는 17일부터 10월 10일까지 ‘성북에서 함께놀개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성북구의 특색 있는 장소를 배경으로 반려견이나 반려묘와 함께한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 응모할 수 있으며, 반려동물을 키우는 주민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한국어질리티연합이 주관하고 오는 10월 열리는 2025 성북구 반려동물 축제 ‘성북에서 함께놀개’의 사전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성북구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반려인과 비반려인 모두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유하고, 이를 통해 상호 공감과 이해의 폭을 넓히는 계기를 만들고자 한다.
공모전 응모는 사진공모전 포스터에 안내된 QR코드를 통해 가능하다. 심사를 거쳐 총 17점을 선정해 10월 25일 열리는 성북구 반려동물 축제 현장에서 전시할 예정이다.
선정작 발표는 10월 17일 주관사인 한국어질리티연합이 개별적으로 통보한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반려동물과의 소중한 일상을 사진으로 나누며 비반려인과도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이를 통해 동물의 생명을 존중하고, 사람과 동물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문화를 확산하는 데 기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성북구는 오는 10월 25일 토요일 성북 제2월곡잔디구장에서 ‘성북에서 함께놀개’ 반려동물 축제를 개최한다. 축제에서는 반려견 운동회, 다양한 체험마당, 반려동물 건강 상담 등 주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