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과 2026 시즌 신규 팀웨어 컬렉션 공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팀과 함께하는 두 번째 컬렉션을 선보이며 2026 시즌을 힘차게 시작한다. 지난해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레이스의 짜릿함을 전파한 아디다스는 이번 시즌 새로운 마음으로 우승을 향해 또 한 번 나아가며 ‘DRIVEN BY TOMORROW(내일을 향해)’라는 메시지를 2026 시즌 컬렉션에 담아냈다. 이번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컬렉션은 아디다스의 최상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기반으로, 심플함과 편안함을 모두 극대
구로구가 관내 중소기업의 성장을 돕고 지역 일자리를 확대하기 위해 ‘2025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인증’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2025년 구로구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인증 참여기업 모집 홍보 안내문.
구에 따르면 이번 인증 대상은 공고일 기준 1년 이상 구로구에 주사무소를 두고 있는 상시근로자 5인 이상 300인 미만의 중소·중견기업 가운데 최근 1년간 고용 증가와 청년층 채용 실적이 우수한 기업이다. 구는 지난 3년간 총 71개 기업을 인증한 바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구 조례 개정에 따라 청년층 기준이 만 39세까지로 확대되었고, 구로구민 채용 실적이 평가 항목에 새롭게 포함됐다. 이에 따라 실제 지역 일자리 창출 효과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9월 10일부터 26일까지 관련 서류를 작성해 구청 일자리지원과에 방문 제출하거나 이메일, 등기우편으로 신청할 수 있다.
구는 신청 요건 충족 여부와 서류평가, 가점 확인, 현장 실사 등을 거쳐 최종 인증 기업을 선정하며, 결과는 10월 15일 구로구청 누리집에 게시할 예정이다.
선정된 기업에는 우수기업 인증서와 현판이 수여된다. 또한 △2년간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구로구 중소기업 융자지원 우대 △구로구민 대상 숭실대 석·박사 등록금 지원 △지(G)밸리 수출상담회 및 해외시장개척단 참가 우대 등 다양한 행정적·재정적 혜택이 제공된다.
구는 인증제도가 단순한 명예 차원을 넘어 기업 경쟁력 강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책을 강화하고 있다.
장인홍 구로구청장은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는 기업을 적극 발굴하고 지원해 기업과 구민이 함께 성장하는 구로를 만들겠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